경제정보

전청조 나이 성별 사기행각 남현희와 관계 알아보기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3. 11. 10. 12:23
반응형

현재 남현희 전 펜싱선수와 전청조에 대한 이슈가 되면서 대한민국 사기행각에 피해자가 많은데 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전청조 나이 성별 경호원
2. 전청조 사기행각
3. 전청조 남현희 관계

 

전청조 나이와 성별 경호원 누구일까

 

출처 : 궁금한 이야기 Y


전청조는 전 국가대표 펜싱선수 남현희와 결혼상대로 발표하면서 수면 위로 올라왔다. 그 이유는 남현희보다 15살어리고 재벌 3세로 알려졌는데 같이 사진 찍은 것을 보니 다소 여성 같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전청조가 펜싱아카데미에서 펜싱을 배우고 싶다고 찾아오며 인연을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연애를 하다 보면 남성이 아니라는 것을 알 텐데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가 있으며 전청조는 남현희보다 15살 어린 27살이며 키는 160 정도로 알려졌다.

성전환 수술을 하였다는 말이 있었는데 사실 무근으로 알려지며 여성으로 보면 될 것으로 보인다. 재벌 3세 행세를 하는 것도 경호원에게 사기를 친 금액으로 인한 돈으로 월급을 주며 재벌 3세의 경호원처럼 행동하라고 이야기를 한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전청조 사기행각

 

전청조는 교도소에 2번이나 다녀온 이력이 있다. 모두 사기 행각으로 인해 실형을 받았으며 남현희를 만나면서 투자금을 이야기하며 학부모들도 만나서 대회를 나가는 목적으로 많은 돈을 요구하였고 그 금액도 인당 3억씩 학부모에게 받아 남현희선수 개인 채무와 고가의 외제차를 선물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름 빼고 다 거짓인 전청조, 수감시절에도 구치소 동기에게도 사기를 친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논란이 되기도 하였다.

사기꾼의 특성들은 낮에는 주로 잠수를 많이 탄다고 하며 늦은 저녁에 활발히 활동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 이 또한 궁금한 이야기Y에서 PD가 전청조를 인터뷰할 때에도 똑같은 패턴을 보였다고 한다.

낮에는 연락을 피하고, 저녁에 만나자고 하면 승낙 후 연락 두절이 되는 상황을 만들었다고 한다. 현재 전청조에 사기를 당하여 피해를 받은 사람들은 23명에 28억 원으로 늘었다고 알려졌으며 현재 구속 송치가 되었다 - 전청조 관련 기사 바로 보기

전청조 사기 피해 23명·28억으로 늘어…"피해자들에 죄송"

검찰에 구속송치…경찰, 남현희 '사기 공범 의혹' 계속 수사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씨의 재혼 상대로 알려진 뒤 수십억대 투자사기 혐의가 드러난 전청조(27)씨가 10일 구속 상태로 검찰에

n.news.naver.com


 

전청조와 남현희 관계

남현희의 남편이 될 뻔한 전청조.
결혼 발표 이후 사기행각이 밝혀집니다.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남현희 선수도 피해자라고 이야기는 하고 있는 상태이지만, 투자건에 관해 지인도 끌여들이며 공범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지만 현재 아직 밝혀진 것은 없다.

골프 아카데미에서 배우러 왔다가 만남을 이어가게 된 남현희와 전청조, 사랑을 키워가며 결혼과 2세 계획까지 구체적으로 세우기도 하였다. 그렇지만 결혼 발표 이후 이슈가 되며 피해자가 계속 나오며 남현희와 전청조 관계는 마무리가 되며 피해자와 공범, 가해자로 현재까지 이슈가 되며 뉴스에도 핫하다.

27살에 교도소 2번, 28억 원의 사기 엄청난 시간을 보내며 살아온 전청조는 구속 송치가 되며 남아있는 사람 피해자라고  밝힌 남현희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큰 이슈 거리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남현희와 전청조 사건 자세히 보러 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