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정보

중국 변이코로나19 관련 실험, 재확산 치사율 100% 충격 사실 내용 알아보기

주린이 애널리스트 2024. 1. 18. 00:48
반응형

코로나19로 이슈가 된 중국이 이번에는 변이코로나19 관련 실험을 한다고 합니다. 이에 치사율이 100%라고 하는데 사실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이코로나19 관련 실험하는 중국
중국 코로나19 재확산

 

반응형

 

 

변이코로나19 관련 실험하는 중국

 

중국이 현재 변이코로나19 관련을 하여 실험하고 있다고 한다. 코로나는 지난 2019년 11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발생을 한 감염병이며, 전세계적으로 퍼져나갔으며 2023년까지 전 세계에서 코로나19에 감염이 되어 사망한 사람도 많았다. 

 

그러나 또 변이코로나19 관련하여 실험하는 중국,, 중국의 한 실험실에서 변이코로나19 눈색깔이 빨갛게 변하면서 100% 사망까지 이르는 코로나19 실험을 마치고 만들었다고 발표를 하였다.

 

실험에 앞서 연구진들은 흰 쥐의 뇌를 인간과 유사하게 구성을 하고 실험에 들어가게 되었다. 이후 'GX_P2V'에 감염시켰으며, 폐, 뼈, 눈 등으로 침투한 바이러스로 인해 실험쥐들은 급격한 체중 감소와 체형 변형 증상을 겪었다. 특이 증상은 죽기 전날 쥐들의 눈이 하얗게 변했다고 발표하였다. 

 

이 발표는 생물학 논문 공유 사이트인 바이오아카이브에 게제가 되었다고 알려졌다.

 

>> 바이오아카이브 바로가기 

 

 

 

미국과 다른 주변 나라는 이러한 실험이 무의미하며, 당장 변이코로나 19에 대한 실험을 멈추라고 하였다.

 

또한 실험을 하다가 감염자가 생기면 2019년 코로나 19 처럼 전 세계가 코로나에 감염이 되어 많은 이들의 목숨을 빼앗아갈수도 있기 때문이며, 현재 세계에서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가자전쟁, 미국 대선 등을 관련하여 현재 많은 일들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위험한 광기 어린 실험을 멈추라고 많은 이들이 외치고 있다.

 

>> 변이코로나19 실험 관련 보러가기

 

중국 코로나19 재확산

 

중국은 현재 춘절 전과후 코로나19가 다시 재확산이 될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였다. 현재 중국 본토 베이징에서는 계속 코로나19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밝히며, 다음달인 춘절이 포함된 달이 감염 환자가 절정으로 도달할 것이라고도 밝혔습니다.

 

중국 내에서도 현재 호흡기 질환 질병이 많이 감염이 되며, 주 병원체는 인플레인자라고 확인이 되었다. 중국의 명절인 춘절에는 민족 대이동을 하면서 더욱 호흡기 질환에 감염 될 확률이 많으며, 현재 베이징은 폐렴환자가 많다고 밝혀졌다.

 

이렇게 지금 호흡기 질환으로 많은 이들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중국의 어느 연구소에서는 변이코로나19 에 대한 연구 및 실험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실험이라고 생각하고, 또 변이 코로나19로 확산이 된다면 전 세계가 경제침체는 물론 현재보다 더욱 힘든 글로벌 경제가 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변이코로나19 실험 중단에 대해서 발표를 하고, 변이코로나19에 대한 재확산이 되지 않도록 하여야된다고 생각이 든다.

 

 

>> 중국, 변이코로나19 실험 보러가기

 

 

 

반응형